교회소식
홈 > 나눔터 > 교회소식/주보
교회소식/주보

2024. 1. 7. 주보와 교회소식

1. 매월 첫 토요일 다니엘새벽예배, 첫째 주일 성찬식, 둘째 토요일 예수님영접모임, 셋째 주일 세례/유아세례

* 세례: 김규남 형제(1/남소아시아)

* 오늘 1부 세례를 받는 김규남 형제를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 1월 정기 성찬식이 있습니다.

* 12/30() 특별예수님 영접모임을 통하여 말레이 빛과소금목장(박종화/구선옥)의 김희선 자매와 1/1() 남소아시아목장(김경민/김규남)의 김규남 형제가 예수님을 구주와 주님으로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우주 자매의 예수님 영접을 확인하였습니다. 함께 축하해 주시고, 세례의 기쁨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필요할 경우 특별 예수영접모임도 가능합니다.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부목자 임명

* 임명식(3): 민승규 형제(북소아시아 목장)

 

3. 소천

* 지난 1230() 치바목장(김태정/최정아) 최정아 목녀의 부친(최병주 아버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하나님 품에 안기셨고, 장례일정도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함께해주신 다운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유족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다니엘금식기도

* 일시: 202411() ~ 21(주일) [21일간]

* 내용: 1)다니엘식단과 미디어금식을 철저히 한다.(레벨은 본인이 정함)

2)매일 10장씩 읽고, 이사야서를 완결한다.(내가 찾은 보화의 말씀 적기)

3)매일 말씀노트를 작성, 다섯감사 단톡방 나누기(목장/초원)

4)가족과 함께 3천보 걷기

5)감사나눔으로 불평제로 밴드, 성공할 때까지 착용하기

* 말씀노트와 불평제로 밴드는 1인당 1개씩입니다. 못 받으신 분은 목자목녀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분은 이후에 사무실로 문의해 주세요.

 

5. 다운교회 타임캡슐

* 타임캡슐용지는 본당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2024년 인도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작성해 주세요.

 

6. 2024년 교육부서 안내 (부장/교역자)

* 조이부: 최성필/이한근, 영유아부: 김성구/이현철, 유치부: 김은정/황인우, 유년부: 정광우/김현우, 초등부: 김경일/권선희, 다운틴: 박문희/김보근

 

7. 2023년 가을학기 삶공부 수료자

* 생명의삶: 하재덕

* 새로운삶: 강귀영 권민경 김선진 변상민 박세린 박정인 손진현 이에스더B

장지영 정강현 정광우 황윤정 황인우

* 삶공부 개근하신 분들은 사무실로 오셔서 개근 선물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8. 결혼

* 김규남 형제 [남소아시아] 이우주 자매 [남소아시아]

이번주 1/13() 오후 4, 오륜교회 1층 그레이스홀(강동구 강동대로 235)

* 믿음 안에서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하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