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주일 설교 말씀
홈 > 말씀과훈련 > 주일 설교 말씀
주일 설교 말씀

2022. 4. 17. 부활의 믿음과 기쁨; 선물로 주시는 것 '요한복음 2:19~22'

김보근 0 231

예수님 부활하셨습니다. 그러나 부활은 원래 믿기 힘든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과 함께 생활도 하고, 예수님의 기적도 직접 체험하고, 예수님의 말씀도 직접 들었던 제자들조차도 부활을 믿지 못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목격한 사람들의 증언을 듣고도 믿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님께서는 바로 그런 제자들을 찾아가셔서 만나주시고, 그들로 하여금 부활의 증인으로 살며,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인생을 사는 특권을 맡겨 주셨습니다.

 

부활의 믿음과 기쁨은 내가 노력해서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니라 선물로 주시는 것입니다. 사도들과 바울은 그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희생을 담아 목숨을 걸고 복음 전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저와 여러분 가운데 이미 그 선물을 받으신 분들은 부활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십시다. 이 땅에 매여 땅의 것만 바라보며 사는 삶이 아니라, 더욱 더 힘써 부활의 증인으로, 그리고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사명의 삶을 살아내십니다.

 

아직 그 선물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조바심 내지 마시고, 우리 주님께서 주실 선물을 기대하시며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먼저 누리며 살아가십시다. 예수님 부활하셨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