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홈 > 나눔터 > 나눔터
나눔터

667차 평신도 세미나를 마치고..(수지제일교회 이강찬)

이강찬 2 253

일찍이 가정교회를 하고 있었던 우리 교회에서 예전부터 해오던 목장에 대한 흐름은 잘 알고 있었지만 제대로 된 원칙, 가정교회의 근간이 되는 3축 4기둥을 제대로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청년이 1/3인 다운교회에서 Three 'ㅅ' 의 살아있는 증인들을 보고 청년으로서 정말 자극받고 가게 되었습니다!

섬기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는 마음이었고 싱글목장인 로사목장의 하보영목자님께도 목장모임시간에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워 갔습니다. 

다음 평신도세미나 or 목회자세미나가 열린다면 모 교회의 청년들과 목회자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세미나였습니다.

금년 하반기에 목회자 세미나가 열리고 내년 상반기에 평신도 세미나가 열린다기에.. 아쉽지만 우리 교회 형제자매님들께 다음 기회를 기약하라고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많은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2 Comments
이강찬 예비목자님~ 빠른 후기 나눔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동역자로 함께 할 수 있어 로사목장에게도 큰 기쁨이었습니다! :) 이번에 배우고 깨달으신 것 모교회에서도 잘 적용하고 실천하시면서 때에 맞게 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넘치도록 경험하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수지제일교회의 다른 형제자매님들도 빠른 시일 내에 뵐 수 있게 되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
남을 섬기는 것이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데, 우리 청년들이 목장을 열고, 함께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수지제일교회 청년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