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가 전하는 목회편지
홈 > 말씀과훈련 > 목회편지
목회편지

(239) 오늘 저녁 8시 “미션 양화진”

정용재 0 918

모두 함께 모여 보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다운가족 여러분,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모두 함께하는 시간을 오랫동안 갖지 못했습니다. 위드 코로나로 가는 길목에 오늘(1024일 주일) 저녁 8시에 온라인으로 함께 모이는 미션 양화진”, 우리 교회의 선교에 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운가족 여러분, 꼭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미션 양화진2시간에 걸쳐서 4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부에서는 다운교회 선교의 세 축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특별선교지 소식을 나눕니다. 3부에서는 초청 강사님들을 통해 국내 다문화선교의 사례를 듣고, 마지막 4부 순서로 초원별 나눔과 주제토론의 시간을 가진 후에 전체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선교에 큰 관심이 없다고 하더라도 우리 다운교회 식구가 한 번 모두 함께 모여 본다!!” 이것만 해도 충분히 의미 있고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겠다는 그런 마음으로, 교회를 사랑하고 형제·자매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꼭 참여해 주시기를 한 번 더 부탁드립니다.

 

저도 평상시 밤 9시에 끝나는 주일 저녁 생명의삶일정을 조정하여 8시에 마무리하고, “미션 양화진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일정을 조정해서라도 다운가족이라면 누구나 함께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피치 못할 사정이 있으신 분들은 잠깐이라도 다녀가 주시면 격려가 되겠습니다. 다운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석목사 올림>

 

1. 먼저 스마트폰 혹은 노트북 컴퓨터에 웹엑스(Webex)"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지금 설치해 주세요.

1) 새로운 앱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처음부터 부담이 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선교사님들이 함께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보안이 철저하게 유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웹엑스를 사용합니다.

2) 웹엑스를 설치하는 것 자체가 선교사님의 안전을 위한 우리의 기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도하는 마음을 담아서 불편하지만 웹엑스를 설치해 주세요.

3) 생각보다 쉽습니다. 보내드린 링크를 클릭하셔서 안내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설치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목자님의 도움을 받으시고, 그래도 힘들면 교회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730분 경 목자 목녀님을 통해서 카카오톡으로 참여 링크가 전달될 것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입장하시면 됩니다.

1) 입장하실 때 본인 이름을 "OO초원 OO목장 OOO"으로 입력해 주세요. 선교대회를 섬기는 분들이 수월합니다.

2) 지금 우리는 위드 코로나로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오늘 저녁 미션 양화진이 온 교회가 기지개를 켜며 힘을 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아무리 재미있는 게임도 혼자하면 재미가 없어집니다. 그러나 아무리 시시한 일도 함께하면 힘도 나고 재미도 있습니다. 다운교회 온라인 선교대회 미션 양화진은 정말 의미 깊은 시도입니다. 모두 함께해 주셔서 기쁨을 더해주세요.

 

0 Comments
제목